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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창의적종합설계(CDP) 운영 안내 및 O.T자료_05.28 update

  • 공학교육혁신센터
  • 조회 : 1654
  • 등록일 : 2024-04-18
★. [공학교육혁신센터] 2024 CDP&URP OT 자료.pdf ( 2,531 kb)
01. 2024 창의적 종합설계 선정팀 OT 서면자료 (2024.05.28.).pdf ( 588 kb)
02. 2024 창의적 종합설계 제출서류 양식 모음 (2024.05.28.).hwp ( 247 kb)
03. 재료비청구예시_법인카드구매(온-오프라인 공통) (2023ver).pdf ( 14,638 kb)
04. 재료비청구예시_세금계산서구매(후불방식).pdf ( 5,802 kb)

2024 창의적종합설계 프로그램 O.T 자료 첨부해드립니다.

첨부 된 자료 확인하시고, 내용 숙지하시어 추후 예산사용에 불편없으시길 바랍니다.




안내사항은 주로 센터 홈페이지 공지사항 게시글과 참여학생 개인 문자로 안내됩니다.

    정보 전달을 받지 못하는 일이 없도록 문자 잘 확인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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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프로그램 전반전인 내용과 관련된 안내사항들은 ★.OT자료.pdf  및  01.OT서면자료.pdf 확인해주세요.


2. 재료 구매 후 제출 해주셔야 하는 서류는 02.제출서류 양식 모음.hwp 확인하시면 됩니다.

- 서류 작성이 어려운 경우, 예시로 올려드린 파일 참고하시면 됩니다.

- 카드 사용 구매한 경우, 03.법인카드구매(온-오프라인 공통) 파일 참고

- 세금계산서 결제한 경우, 04. 세금계산서구매(후불방식) 파일 참고


3. 재료 구매 후, 증빙서류는 일주일 이내로 센터로 제출해주셔야 합니다.

- 온라인 구매의 경우 배송일을 포함하여 일주일 이내 서류제출이오니, 해외배송 주문건이 있는경우 미리 말씀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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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지원금 사용 관련 자주하는 질문 안내드립니다. >>



- 재료 구매시 물품구매신청서 및 견적서 준비, 프린트해서 센터 방문해주세요.

   센터에서 신청서 및 견적서 확인 후 이상 없을 시 바로 구매 가능합니다.

   * 서류 날짜는 견적서=구매신청서=카드영수증(매출전표) ▷ 거래명세서 = 검사·검수조서 순

     ( 서류 제출 전, 날짜 확인 바랍니다. 날짜 조정이 어렵다면 구매일(결제일) 기준으로 서류 날짜 전부 통일 / 검사검수조서는 물건 받은 날짜로 )

   * 세금계산서 발급 시, 물건 배송 일자를 기준으로 모든 증빙서류 날짜를 맞춰주시면 됩니다.


- 견적서, 납품서(또는 거래명세서), 사업자등록증 모두 발급이 가능한 업체에서 재료 구매


- 구매신청서 가지고 센터 방문 시, 바로 재료 구매가 가능하도록 구매 물품을 장바구니에 저장 후 방문해주세요.

   ( ※ 완제품 및 기자재 성격의 물품 구매 불가함. )


- 학교사업자등록증은 'OT 서면자료' 및 '제출서류 양식모음'에 있으니 확인바랍니다.


- 최종 결제 금액과 견적서, 구매신청서의 금액이 일치해야 합니다.

   ( 부가세 별도인 상품의 경우, 부가세 포함해서 견적서 받아야 함.

     배송비 별도인 상품의 경우, 구매신청서에 배송비 항목 별도 표기. )


- 물품 품절 시 부분 취소 불가, 카드결제 전체 취소 후 품절상품을 제외한 나머지만 재결제 해야함.


- 검사검수조서의 G2B 물품분류번호 부분은 비워두고 작성

   설치장소는 교내 장소로 기입( 연구실, 학과 사무실, 학과 건물번호 등)


- 세금계산서 발급시 학생 메일로 발급 후, 발급받은 세금계산서 메일( icee@ut.ac.kr )로 전달

- 메일 전달 시 팀명 표기해서 전달 할 것.

  ( 메일 전달 후에 센터로 확인 차 연락 주세요. 센터용 메일로 따로 알람이 오거나 하지 않기 때문에 확인이 늦어질 수 있습니다. / 메일에 팀명이나 학생이름이 적혀 있지 않으면 센터에서 어느팀에서 사용한 재료비인지 확인이 어려워 재료비 지출 처리가 늦어질 수 있습니다. )


- 대외활동비의 경우, 선택사항으로 선착순으로 신청가능하나

  대외활동비 신청 시 참여하고자하는 관련 행사(경진대회 또는 학회 등)의 정확한 정보가 있어야 지원가능합니다.

  ( 초반에 지원금 사용 의사를 밝히고, 추후 지원금 사용을 하지 않는 경우가 있어 정해진 사항입니다.)


- 전문가 컨설팅비 역시 구체적인 일자와 장소를 정하신 후 신청서를 제출해주세요.

  컨설팅 현장사진 및 참석자 전원의 자필 서명이 있어야 산업체 위원분께 컨설팅비 지급이 가능합니다.


- 출장비는 경진대회 또는 학회참여 시 활동비를 뜻함.  /  학생개별출장 지원 불가

- 학회등록비는 센터에서 카드결제 또는 세금계산서 발급 후 센터에서 학회 측으로 계좌이체 처리



- 기 집행 금액란은 기존에 사용한 금액의 총 합계 금액을 적어주시면 됩니다.

  ( 이전에 사용한 총 금액을 모두 더한 금액, 이번에 신청하는 금액은 제외 / 잔액 = 100만원 - 기집행금액 - 신청금액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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첨부파일 및 본문의 설명글 참고해주시기 바라며, 

자주 문의가 들어오는 내용이나 추가적으로 설명드려야 할 사항들이 계속해서 업데이트 될 수 있으니 주기적으로 확인부탁드립니다.

( 업데이트 날짜 제목에 표기 )


감사합니다.





※ 문의사항은 공학교육혁신센터(043-841-5743)로 연락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