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창의적 종합설계 경진대회 안내 (과제제출: ~15일 14:00까지)
2023창의적 종합설계 경진대회를 아래와 같이 개최하고자 하오니 참여팀 학생여러분들의 적극적인 협조 바랍니다.1.대회일시:2023. 09. 22.(금)2.장소:대학본부 2층 로비(오프라인 개최)3.참여대상:2023창의적 종합설계 참여팀(의무참여)4.심사방법:현장 발표5분(발표 및 시작품시연)+질의 응답3분★포스터 판넬은 사전 제작하여 15일까지 제출당일 현장 발표(옆에 포스터 판넬 세워두고 발표 진행, 따로 발표를 위한 프레젠테이션용 파일 필요없음)5.준비사항:○전시 판넬인쇄용 파일 메일로 제출(ppt,pptx파일,첨부된 배경 및 샘플파일 참조)○ 메일 제출 시 제목에 [CDP][팀명] 표기○ 출석인정 원하는 경우, 출석인정 신청서식 및 시간표 첨부해서 함께 제출2023. 09. 15.(금) 14:00까지 파일 메일(knutabeek@gmail.com)로 제출*발표 포스터 인쇄는 센터에서 진행하니 인쇄용파일(ppt,pptx)만 메일로 제출해주시면 됩니다.*추후 제출할 최종 결과보고서의 내용을바탕으로 전시판넬의 내용구성.*이전참여팀의 전시판넬 자료는 첨부해드린 작품예시 파일 및센터홈페이지 [캡스톤디자인라이브러리]-[창의적 종합설계 프로그램(비교과CDP)]탭에서 수상작 및 참여작 확인가능.*발표준비는 전시판넬의 자료를 기반으로 그동안의 작업배경(개발동기 및 목적,필요성 등), 작품 소개, 앞으로의 기대효과등 작품에 대한 설명을 위주로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당일 시작품 시연을 위한 준비는 각 팀에서 개별적으로 준비해주세요.*포스터를 인쇄하고 준비하는데 시간이 많이 걸리니 제출기한 반드시 지켜주시기 바랍니다.*판넬 사이즈는A1(594 x 841mm)을 기준으로 제작. (판넬 사이즈 고정,크기 수정 불가)6. 출석인정*결과보고회를 대체하는 성격의 행사로정상적으로 프로그램을 마친 모든 팀은필수적으로 참여하셔야 합니다.*당일 각 팀 당 최소 팀원1명 이상(발표자)은 의무 참여해야함.*출석 인정이 필요한 학생의 경우,포스터 파일 제출 시 메일로강의 시간표및[붙임 4]출석인정 신청파일을 같이 제출.( 팀장이 대표로 취합해서 제출 바람, 본인 발표시간이 아닌출석 인정을 원하는 수업의 시작시간과 종료시간을적어서 제출.ex. 금요일 9시부터 12시 강의일 경우 시작시간 0900 / 종료시간1200 작성 )7.시상상명팀수시상내역상금비고대상1총장상 및 부상400,000원금상1공학교육혁신센터장상 및 부상300,000원은상2공학교육혁신센터장상 및 부상200,000원동상3공학교육혁신센터장상 및 부상100,000원**발표 순서 및 경진대회 관련 세부적인 사항은 추후 업데이트 예정8. 기타: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 참조심사평가 관련된 부분이 수정되지 않은 버전으로 올라가 9/4(월) 재업로드 하였습니다. 관련부분 확인부탁드립니다.-★ 최종 결과보고서 제출 안내프로그램이 마무리됨에따라 결과보고서10.13.(금)까지 제출해주셔야 합니다.(UTRO+ 강의실에 스캔본 업로드)UTRO+(lets.ut.ac.kr)접속 - 캡스톤디자인 - 나의 캡스톤디자인- 나의 강의실-2022 창의적종합설계 프로그램 -보고서 관리- 2023 CDP 최종 결과보고서 제출* 중간보고서 제출과 같은 방식입니다.* 결과보고서 양식은 UTRO+ 해당 게시판 또는 배포한 O.T자료에서 다운가능.* 팀장이 대표로 업로드 할 것. /지도교수 및 대표학생 반드시 자필서명 후스캔본 업로드
2023-09-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