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태크노관에서 수업 듣는 학생입니다.
이번에 테크노관 출입구가 흡연구역으로 지정되었습니다.
흡연구역으로 지정되기 이전부터 출입구에서 많은 학우들이 흡연을 일삼았습니다.
이 때문에 어쩔 수 없이 테크노관을 출입해야 하는 비흡연자들이 피해를 입곤 했습니다.
이 곳이 흡연구역으로 지정된 지금, 보다 더 많은 학우들이 출입구에서 흡연을 하여 더 많은 피해를 끼치고 있습니다.
정확히는 출입구 옆 쪽이 흡연구역으로 지정되었는데 정확한 경계선도 없을 뿐더러
애초에 비흡연자들이 다수 포함된 학우들이 필수적으로 드나드는 건물 출입구 쪽이 흡연구역으로 지정된다는 건 말이 안 되는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당연히 금연구역으로 지정해야 할 출입구를 흡연구역으로 지정했다는 것에 문제를 제기하는 바입니다.
흡연구역을 테크노관 출입구에서 떨어진 곳으로 지정해주시거나, 출입구는 금연구역으로 지정해주셨으면 합니다.
또한, 테크노관 출입구에 매우 무거운 재떨이가 있는데 이것도 없애주시거나 옮겨주셨으면 합니다.
비흡연자들을 위해 흡연구역과 금연구역을 지정하는 것인데 오히려 잘 못된 구역 지정으로 인해 비흡연자들이 더욱 많은 피해를 받고 있습니다.
이번에 교내에 흡연구역을 지정해주시고 노력해주셔서 감사하지만 이 문제에 대해 한 번 더 생각해주셨으면 감사하겠습니다.
빠른 시일내에 흡연자와 비흡연자 모두에게 피해가 가지 않게 문제를 해결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위에서 말한 테크노관 출입구는 도서관과 대학원동을 향하고 있는 출입구 입니다.)
|